이상한 나라의 초대

    난이도: ☆☆☆

    공포도:

    이상한 나라의 파티에 초대되다... 괴이한 토끼를 통해 하얀 여왕의 전보를 받고... 이제 이상한 나라로의 여행이 시작되었다.

    하얀 여왕에게 가는 길에 맞이한 붉은 여왕의 카드병정 군대. 당신은 방해를 물리치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날짜 : 2017.12.17

    인원 : 2명 (w/HS)


    처음으로 해본 방탈출. 공포도가 없다는데 나는 왜 때문에 무서웠던 거지 ㅋㅋ 확실히 쫄보인듯. ㅠㅠ

    처음이라 제일 쉬운 난이도로 선택했었는데, 자물쇠 사용을 잘 몰라서 ㅠㅠ 첫 문제에서 말도 안되게 너무 오래 시간을 끌었다...

    처음 경험하게 된 방탈출 장치는 넘나 신기 방기 했음.

    장치 작동이 잘 안되서 도움을 주셔가지고 플러스 된 시간 내 탈출은 했지만~!

    제한 시간 내 성공은 아니었던 걸로,,

    첫 문제에서 시간을 많이 썼지 그 다음 문제는 술술 푼 것 같다.

    암튼 처음 엔딩까지 본 덕분에 방탈출의 묘미에 빠지게 된 듯 하다.




    드림 인베이더

    난이도: ☆☆☆☆

    공포도: ☆

    당신은 비밀스러운 집단에 교육받고 초능력을 부여받은 D-CREW의 멤버이다.

    당신은 대형 프로젝트에 투입되게 되었는데, 그것은 바로 가장 유명한 스마트폰 S사의 차세대 휴대폰제작 S프로젝트를 알아내는 것이다.

    우리들은 제한된 1시간 내에 S사 간부의 꿈에 들어가서 S프로젝트의 전말을 알아내야만 한다.

    과연, 당신은 프로젝트르 성공하고 꿈에서 나올 수 있을 것인가?


    날짜 : 2017.12.17

    인원 : 2명 (w/MS)

    탈출 성공


    넘나 재밌었던 방.

    이상한 나라의 초대를 탈출하고 넘 재밌어서 시간대 맞고 공포도 없는 걸로 선택. 파트너만 바꿔서 연방했다 ㅋㅋㅋ

    확실히 이상한 나라의 초대에 비하면 문제 수도 월등히 많고 난이도 있는 방이다!

    하지만 스토리에 빠져들면서 꿀잼을 느꼈던 방.

    같이 간 친구의 대활약 덕분에 탈출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하지만 나도 막힌 부분의 문제를 풀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ㅋㅋㅋ

    주인 오빠가 나를 알아보셨는데, 어떻게 이상한 나라의 초대는 실패하고 드림 인베이더를 성공했냐고 했음 ㅋㅋ


    아직도 방탈출 경험은 적지만, 당시에 난 방탈출 두번째인 왕초보였기 때문에 방탈출이 이렇게나 디테일하게 설계될 수 있음에 놀랬다.

    서울대입구 셜록홈즈에서 위험한 레시피 담으로 어려운 방이라고 하셨다.

    처음에는 너무 어려워서 문제 형식을 바꾸는 것으로 난이도 조정을 좀 했다고 들었음.





    마법사의 세계

    난이도: ☆☆☆

    공포도: ☆

    마법학교에 입학한 체험자는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기숙사로 돌아가려는 길 학교 요정의 장난으로 한 공간에 갇히게 된다.

    겨우 갇힌 공간에서 벗어난 체험자는 길을 잘못 찾아가게 되고... 그곳에서 어둠의 마법사의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날짜 : 2018.1.5

    인원 : 3명 (w/HS, MH)

    탈출 성공


    방탈출에 자신감을 얻게 해준 방. 대활약 했음! 힣

    역시나 중간 중간 신박한 장치들이 있어서 신기 방기 했다.

    공포도 1이지만 잭 더 리퍼의 영향 때문인지 난 중간에 좀 무서웠다 ㅠ

    다들 초보인데 생각 보다 힌트도 많이 안쓰고 시간도 많이 남아서 놀랬었음 ㅋㅋ




    서울대입구 셜록홈즈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데 벌써 5개 테마 중 3개를 했다. ㅠㅠ

    잘생긴 주인 오빠랑 알바가 친절하다 ㅎㅎ

    테마를 하고 나면 도장을 찍어주는데 담에 가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뭘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