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프리미엄테마] 잭더리퍼

    난이도: ☆☆☆

    공포도: 

    셜록홈즈가 준비한 초대형 프리미엄 테마 시즌1 1888년 영국 화이트채플가 의학도청년 잭은 명문귀족가의 메리와 아름다운 미래를 그린다.

    그런데 어느날 메리의 친구 애니로 부터 비밀의 편지를 받는 당신..화이트채플가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의 비밀을 풀어라!


    날짜 : 2017.12.25

    인원 : 4명 (w/MS, KC, DH)


    크리스마스의 방탈출.

    공포도가 최고라서, 무서워봤자 얼마나 무섭겠어 하며....

    탱커라 생각되는 남자 후배 2명을 미리 섭외하여 데리고 갔는데.. ㅠㅠ


    넘나 무서웠음....

    중간에는 가지도 못했음.....

    이걸 어떻게 하라고?! 싶은게 많았음.....

    내가 이렇게 쫄보였다는 것을 깨닫게 해준 방탈출....


    초대형 프리미엄테마 답게 확실히 넓고 ㅠㅠ 스토리에 몰입은 잘 되었지만 넘나 무서웠던 것...

    예민한 장치가 많아서 그런지, 중간에는 문제 하나가 그냥 풀렸던 것으로 기억한다.

    중간에 약간 몰입이 깨질 수 있는 부분이 있었지만 괜찮았다. 나는 무서워서 맨 뒤에 따라다니느라.. ㅠㅠ

    실패했지만 괜찮았음. 나갈 수 있었으니까 ㅠㅠ




    확실히 서울대입구 셜록홈즈 보다 오래된 느낌이 있었던 신림 셜록홈즈.

    방탈출에 관심을 갖고 찾다 보니 '믿거셜'이라는걸 알게 되었는데, 잭더리퍼는 괜찮다는 후기가 많았다.

    하지만 넘나 무서웠음 ㅠㅠ


    특이하게도 이 테마는 신림 셜록홈즈 지점에 있는게 아니라 방탈출 장소까지 찾아가야 하는 식이었다.

    그런데 2018년 1월 말까지만 하고 종료되었다. 그래서 할인하는 걸로 알고 있음.

    좀 나중에 갈걸 그랬나...ㅋㅋ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